풀러스의 새로운 소식을 살펴보세요

라이더 공지사항

서비스 이용 정책 개정안내 ( 2020년 1월 28일 적용 )

20/01/20

안녕하세요. 풀러스입니다.
풀러스 서비스 이용 정책이 아래와 같이 개정됨을 안내해드립니다.

1. 개정 주요 내용
라이더 회원의 결제 금액에 대한 이의제기, 정정 및 취소, 결제수단 변경 시점이 변경되었습니다.

2. 상세내용
■풀러스 이용 정책

3. 경비와 자동결제
< 개정 전 >
4) 결제 금액에 대한 이의제기, 정정 및 취소요청, 결제수단 변경은 과금 시점으로부터 14일 이내에 앱 또는 웹사이트의 문의하기를 통해 접수해 주셔야 합니다. 기간을 초과한 요청 건에 대해서 회사는 도움을 드릴 수 없습니다.

< 개정 후 >
4) 결제 금액에 대한 이의제기, 정정 및 취소요청, 결제수단 변경은 여정이 종료된 시점으로 부터 7일 이내에 앱 또는 웹사이트의 문의하기를 통해 접수해 주셔야 합니다. 기간을 초과한 요청 건에 대해서 회사는 도움을 드릴 수 없습니다.

3. 개정 시행일자
개정된 서비스 이용 정책은 2020년 1월 28일부터 효력이 발생합니다.

[문의]
- 개정 이용 정책에 대한 문의는 앱 내 [문의하기] 또는 고객센터(help@poolus.kr)로 해주시면 안내해드리겠습니다.
- 개정 이용 정책에 동의하지 않으시는 경우에는 앱 내 [문의하기]를 통해 회원탈퇴를 요청하실 수 있으며, 개정 내용에 대해 시행일 전까지 별도의 이의를 제기하지 않으실 경우 이에 동의하시는 것으로 간주됨을 알려드립니다.
앞으로도 더욱 즐거운 출퇴근길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풀러스이용정책
감사합니다. 
풀러스 드림

< 전체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