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움이 필요하신가요?
아래에서 찾아보세요!

이용 가이드

출발지에 도착했으나 드라이버가 나타나지 않아요.
매칭 후 드라이버의 현재 위치와 언제 쯤 도착할지를 앱 상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 예상 시간보다 많이 지연될 경우에는 교통 상황이 좋지 않거나 길을 잘못 든 경우일 확률이 높습니다. 앱 내에 있는 채팅 혹은 전화하기 기능을 통해 연락해보시길 추천합니다. 만약 연락이 제대로 되지 않을 경우에는 호출을 취소하면 됩니다. 드라이버가 의도적으로 나타나지 않았다고 의심되는 경우에는[문의하기]를 통해 관련 내용을 말씀해 주세요.
< 전체 목록

더 궁금하신가요?

풀러스 앱 또는 드라이버 앱 내 문의하기를 통해 문의해주세요.

로그인이 안된다면?

help@poolus.kr로 문의해주시면 확인 후 답변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