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이버 11단계 검증


풀러스 드라이버가 되기 위해선 각종 서류등록부터 차량점검까지 11단계 검증 절차를 거쳐야 합니다.

1. 실명인증

신뢰도 있는 카풀여정을 위해 드라이버 개인의 실제 이름을 확인합니다.

2. SNS 인증

중복가입을 방지하고 드라이버의 빠른 가입과 이용을 돕기 위해 SNS를 인증합니다.

3. 전화번호 인증

라이더와 서로 만나기 위해 가장 필요한 개인 전화번호를 확인하는 단계입니다.

4. 프로필 사진 인증

라이더와 드라이버가 만나기 전, 서로를 확인하기 위해 프로필 사진을 등록하는 단계입니다.

5. 운전면허증 인증

운전면허증 확인을 통해 드라이버 본인의 운전 가능 여부를 확인하고 있습니다.

6. 차량등록증 인증

앞으로 운행할 차량 정보를 등록하는 단계로 차량번호와 모델명을 확인합니다.

7. 자동차 보험 인증

대인배상 2가 필수 포함된 자동차 보험증을 확인합니다. 만약 사고가 발생할 시 해당 보험으로 라이더의 보상 처리가 가능합니다.

8. 차주 관계 확인

등록한 차량이 본인 소유, 가족 소유처럼 카풀을 진행하기에 문제없는 차량인지 확인하고 있습니다. 렌트 차량, 대포차 등으로는 운행이 불가합니다.

9. 소속 기관 인증

나의 소속기관을 인증하면 라이더의 신뢰감을 높일 수 있습니다. 라이더가 나의 소속기관을 탑승 전에 확인할 수 있습니다. (선택 사항)

10. 풀서비스

차량을 오프라인에서 직접 점검하는 단계입니다. 등록한 차량으로 카풀 운행을 해도 안전한지 점검합니다.

11. 별점평가

라이더-드라이버 간 매너있는 카풀여정이 될 수 있도록, 여정 후 별점평가를 진행합니다.